SWAROVSKI는 패션과 주얼리 분야는 물론 조명디자인, 건축 및 인테리어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정교한 컷 크리스털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은 해외 디자이너의 창조 활동에있어서 필수적인 소재로 여겨져 왔으며 이번 컬렉션은 모든 Transfer와 Cupchains & Findings에 대한 제품 정보도 포함시켜 모든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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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제품에 대한 정보는 기업 웹사이트인 professional.swarovski.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립년도인 1895년 이래로 완벽함과 기술 혁신에 대한 노력은 회사의 기본 정책이 되었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스와로브스키는 트렌드 리서치를 실시하며,이를 토대로 매년 봄/여름 및 가을/겨울 패션시즌의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컬러 및 이펙트를 포함한 크리스털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상품과 제품군 추가는 매년 2월과 9월에 포괄적인 산상품 관련 판촉물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현존하는 유일한 정교한 컷 크리스털 제품의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분야별 컬렉션과 특별제작, 트렌드 지원 및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의 제품, 서비스 및 영업 자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와로브스키 현지법인에 문의하십시오.
SWAROVSKI HISTORY (연혁)
2014
‘Made with SWAROVSKI ELEMENTS’는 이제 ‘Crystals from Swarovski®’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스와로브스키는 제니퍼 로페즈와 퍼렐 윌리엄스의 무대의상을 제작하고, 비욘세의 공연 포스터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스페이스 포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11월경에 운석 조각과 합쳐 만든 Tiuterra Crystal들이 국제 우주 정거장에 보내졌습니다.
2013
‘Swarovski CRYSTALLIZED’는 멀티브랜드 리테일컨셉 ‘Cadenzza’가 되어, 세계적인 탑 디자이너들의 주얼리를 매장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Bouroullec brothers가 첫 현대 미술작품으로 베르사유 궁전에 ‘가브리엘 샹들리에’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헐리우드의 첫 스와로브스키 엔터테인먼트와의 합작품인 ‘로미오와 줄리엣’이 개봉했습니다.
2012
제임스 본드 영화의 1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 컬렉션이 출시되었고, 스카이폴의 본드걸인 베레니스 말로에는 스와로브스키로 제작된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에 참가하였습니다.
XIRIUS 1088 신제품으로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정밀 컷팅의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2011
‘We add sparkle to people’s everyday lives’ 라는 모토와 함께 ‘Swarovski Spirit 2020’을 발표했습니다.
크리스털의 사용 범위를 더욱 확장하고자 첫 Wallpaper Collection을 봄에 론칭했습니다.
Clarins Fragrance Group과 함께 ‘AURA by Swarovski’ 향수를 론칭했습니다.
2010
스와로브스키는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 Westwood), 장 폴 고티에(Jean Paul Gautier), 발렌티노(Valentino)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함께 ‘Little Black Dress’라는 책을 출판하며, 스와로브스키와 꾸뛰르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2009
스와로브스키는 세계적인 시계/주얼리 전시회인 바젤 월드(Baselworld)에서 첫 시계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Swarovski Wien inspirational Center가 오픈했습니다. 또한 영화 “Elizabeth”로 상을 받은 감독 세자르카푸르(ShekharKapur)와 함께 “Passage”라는 단편영화를 만들었습니다.
2007
스와로브스키가 뉴욕 플래츠버그(Plattsburgh)에 있는 숀백 월드와이드 라이팅 inc.(Schonbek Worldwide Lighting Inc.)를 인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1870년 보헤미아(Bohemia)에 설립됬으며 프리미엄 크리스털 샹들리에 마켓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을 가진 회사입니다.
2006
스와로브스키가 시그니티(Signity)를 인수하여 스와로브스키 그룹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2005
다니엘 스와로브스키(Daniel Swarovski)의 첫 출판물 “A World of Beauty”가 창조적인 비전의 통찰력과 패션계, 인테리어 및 디자인계에 미치는 크리스털의 영향력에 대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락스타와 패션 디자이너를 연결해주는 주요 자선 행사인 스와로브스키 패션락(Swarovski Fashion Rock)이 몬테카를로(Monte Carlo) 에서 열렸습니다.
2004
다니엘 스와로브스키(Daniel Swarovski)의 “아름다운 세계(A World of Beuaty)”가 다니엘 스와로브스키(Daniel Swarovski) 이면의 창조적 비전 에 대한 통찰력과 패션 및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 미치는
크리스털의 영향력을 드러내며 첫 선을 보였습니다.
독일의 고급 욕실 설비 및 용품 제조사인 클루디(Kludi)와 공동으로, 스와로브스키는 독점적인 ‘클루디가 제작한 스와로브스키 욕실’ 의 두 가지 버전을 출시 했습니다. 가상 박물관이자 온라인 놀이터, 미디어의 혼합체인
www.thecrystalweb.org 는 Liquid라는 새로운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다양한 크기의 면으로 빛의 굴절을 개선하여 더 많은 광채를 얻는 실리온(XILION)을 개발합니다
2003
안드레 헬러 (Andre Heller) 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월드를 위한 여러 개의 Chambers of Wonder를 새로이 디자인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섬세하고 은은한 효과을 내기 위해 직물에 무수히 작은 크리스털을 뿌리는 방식인 크리스털 패브릭(Crytel Fabric)을 개발했습니다. 런웨이 락(Runway Rocks) – 패션쇼 무대를 위한 다양한 주얼리 – 이 선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협조로 탄생되었습니다.
2002
샹들리에를 하나의 예술형태로 취급하는 크리스털 팰리스 컬렉션(Crystal Palace Collection)이 출시되었습니다.
론 아라드(Ron Arad)와 토드 분체(Tordi Boontje)같은 디자이너들이 클래식 샹들리에를 현대적으로 해석했습니다. 매년 유명 디자이너들의 아방가르드 조명 작품이 컬렉션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2001
기업 고객들에게 트렌드 컨설팅, 영감, 제품 정보를 제공해 주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센터(Creative Service Center)가 와튼즈(1995), 파리(1999),뉴욕(1999), 런던(2000), 밀라노(2000) 센터를 망라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일부로 상파울투와 두바이에 개장했습니다.
1999
스와로브스키와 골레이(Golay)의 합작 투자로 정밀 세공한 합성석 및 유색 보석 브랜드인 시그니티(Signity)가 탄생되었습니다.
1995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월드(Swarovski Crystal Worlds)가 오스트리아 와튼즈에 개장됩니다. 그 이후, 700만 명이 경이로운 방(Chambers of Wonder)을 방문하여 크리스털의 마법을 오감으로 경험했습니다.
1989
앞서가는 디자이너들의 협조로 꾸뛰르 라인 다니엘 스와로브스키가 설립되었습니다.
1987
크리스털 수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협회(Swarovski Crystal Society)가 설립되었고, 현재 40만 명 이상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1977
스와로브스키가 첫 번째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오늘날 스와로브스키 프리미엄 라인은 주얼리, 액세서리, 장식용 크리스털 제품을 망라합니다.
1976
최초의 장식용 크리스털 제품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게 되었습니다. 생쥐 모양은 스와로브스키 실버 크리스털 제품군 중 첫 번째 모델이며, 오늘날 이 제품군에는 160가지 이상의 선물용 및 수집용 모델이 포함됩니다.
브릴리언트 컷 방식의 동물 입상, 과일 및 기타 장식품이 전 세계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1965
스와로브스키는 샹들리에와 조명에 사용되는 다양한 크리스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1977년에 STRASS® Swarovski® Crystal로 등륵된 펜던트는 오늘날 베르사이유 공전,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록펠러 센터의 샹들리에 등 현대 및 클래식 조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1956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찬 디오르(Christian Dior)와 협력하여 컷 크리스털의 광채의 환상적인 무지개 빛을 더하는 AB효과(Aurora Borealis)를 개발했습니다
1949
Swarovski Optik이 설립되어 사냥 및 자연관측용 정밀 과학 기계의 선도적인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1937
도로에서의 가시성과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반사유리가 개발되었습니다. 오늘날 스와리플렉스(Swareflex)는 선도적인 도로안전제품 생산업체입니다.
1931
크리스털로 뒤덮인 봉제용 리본이 출시되어 패션과 액세서리 제조업체들에게 새로운 디자인의 가능성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1919
연마공구와 관련된 스와로브스키의 경험을 활용하기 위해 오스트리아 슈와츠에 티롤릿(Tyrolit)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혁신 및 기술의 선도적 브랜드로 성장한 티롤릿은 연마 기술 영역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 모든 응용 기술과 일맥상통합니다.
다니엘 스와로브스키가 오스트리아의 와튼즈에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의 비전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크리스털을 만들고 좋은 크리스털로 더욱 아름답게 가공한다는 것이었으며,이것은 오늘날까지 그의 회사가 지키고 있는 원칙입니다.
